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1.컬러 저는 베이지컬러 구매하였는데요, 모델착용컷의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
작성자 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12-29 21:49: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1.컬러
저는 베이지컬러 구매하였는데요, 모델착용컷의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실제 컬러는 모델착용컷과 제품디테일 컷보다는 어두운 색상입니다. 후기 이미지에 실제 색상을 담으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컬러가 그대로 담기지는 않더라구요. 그나마 가디건 착용하고 찍은 사진의 색상이 제일 비슷하게 나온 것 같아요. 구매시 참고하세요.

실제 색상이 모델착용컷보다 어둡기는 하지만, 색상이 정말 예뻐요! 보통 베이지하면 카멜느낌 베이지색도 많은데, 이 컬러는 쿨베이지느낌이에요.(회끼도는 베이지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노란끼있는 베이지는 하의에 착용해도 좀 답답해보여서 꺼려지는데 이 컬러는 정말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사진 중에 일부러 카멜색 가디건과 코디한 사진이 있으니, 색상 참고해주세요^0^!


2.사이즈
우선 제 사이즈는 164cm/55kg예요.(약간 하체비만형) 보통 타사 m사이즈, 로엠 70사이즈 입는 편인데, 로엠 70입으면 허리가 약간 남아서 이번에 67사이즈 구매했는데 예쁘게 잘 맞아요.

3.핏
슬림핏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 후기에 기모라는 후기가 있었는데, 기모 아니예요!! 그래도 가을, 겨울용 슬랙스라서 두께감 있습니다. 저는 요즘같은 한겨울에는 안에 발열내의 입어주고 있어요. 타사 사이트 후기 중에 보풀이 잘 일어날 재질이라는 후기가 있던데, 제가 느끼기에는 그렇게 많이 보풀이 생길 것 같지는 않아요. 이부분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같아요.

4.코디
앞서 언급했듯이 쿨베이지색상이라서 어떤 옷과 코디해도 잘 어울려요. 니트, 가디건, 맨투맨 어떤 상의든 잘 어울리고요, 저의 경우는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으로 코디했고 하의와 양말을 비슷한 컬러로 매치했어요! 코디하기 편해서 추천드려요!!
하체비만이신 분들은 주로 하의를 검정색, 네이비색 등등 어두운 계열 입으실텐데, 이 색상 도전해보셔도 예쁠 것 같아요. 뭔가 겨울과 잘 어울리는 색감입니다 ㅎㅎㅎ

*함께 착용한 상의 제품은 로엠의 캐시미어 R넥 니트(RMKAB4TR01) 오트밀 멜란지 컬러입니다.
코디참고하실 분 계실까싶어 함께 적어두겠습니다.
첨부파일 review_3492_image1.jpg , review_3492_image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670-9920

평일 AM 10:00 - PM 05:00 / 점심 PM 12:00 - PM 01: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